한국클로르알카리협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클로르알카리 산업은 산업계 전반에서 원료 및 부재료로 사용되고 있는 수산화나트륨(NaOH), 수산화칼륨(KOH), 염소(Cl2), 염화수소(HCl), 차아염소산나트륨(NaOCl), 수소(H2) 등의 기초화학 물질을 생산·공급하는 기초소재 산업입니다. 클로르알카리 제품은 수처리, 살균·소독, 식품가공 등에 이용되어 풍요로운 국민 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폴리카보네이트, 폴리우레탄, PVC, ECH 등의 화학제품 생산에 중요한 원료로 사용되고 금속, 섬유, 의약, 전자, 제지 등의 다양한 산업에 이용되어 경제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당 협회는 회원사와 함께 급변하고 있는 세계 경제환경 속에서 한국의 클로르알카리 산업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여 우리나라의 경제 발전에 일조하고 안전한 화학물질의 관리, 효율적인 에너지 이용과 기후변화에 적극 대응하여 현재 보다 더 나은 미래세상을 위한 자연환경의 보전과 지속가능한 사회의 실현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클로르알카리 관련 제품, 산업통계, 산업과 정책 동향 등의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여러분의 클로르알카리 산업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더욱 높아지길 바라며, 산업계의 정보와 소식을 적극 공유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장 남이현 한화솔루션㈜ 대표이사